주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찬양후원회


새찬양장학회

새찬양장학회 >

새찬양장학회


사실 왕의 왕이요, 만주의 주되신 하나님을 올바로 찬양하기 위해서는 어릴 때부터 전문적인 찬양교육을 받은 찬양사역자들이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현재 어릴 때부터 제대로 된 찬양교육을 받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뿐 아니라 교회가 여기에 관심을 갖지도 않습니다. 따라서 이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또 이 일에
사명을 받은 분들이 작은 일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새찬양장학회가 더욱 풍성하여 재능있고 비젼있고 믿음 있는 찬양꿈나무들이 보다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특히 2010년 새찬양콩쿨사역
10주년 기념사역의 일환으로 새찬양장학생 선발 오디션을 열어 재능있고 믿음있는 새찬양장학생을 발굴하였습니다.


여름에 열리는 새찬양 가족캠프를 통해 이들을 교육시키고 있습니다. 새찬양후원회는 이미 발굴한 몇몇 찬양꿈나무들을 후원하기 원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찬양꿈나무들을
발굴하기 원합니다. 만약 이 일에 비젼을 가지고 함께 돕기 원하시는 분들은 매우 투명한 방식으로 장학금을 주실 수 있습니다.


1) 장학기금을 출연하는 방법: 장학기금은 장학금으로 쓰이는 것이 아니라 적립되어 그 이자가 장학금으로 쓰이는 것입니다.
2) 직접 장학금을 수여하는 방법: 자신이 낸 장학금이 누구에게 얼마가 전달되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무명으로 하시기 원하시는 경우 보내는 이에 "장학금"이라고 쓰고 새찬양후원구좌로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079801 04 094521 예금주 : 새찬양후원회

4) 현재 제1단계 사업으로 새찬양 장학기금 1억원을 모금하고 있습니다. 많은 후원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5) 적은 액수도 모이면 큰 도움이 됩니다. 꼭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 기명, 무기명의 모든 장학금은 이 곳에 그 액수와 사용처가 아래와 같이 공개됩니다.
* 새찬양장학회는 기증받은 장학금 중에서 장학회운영을 위한 경비 등 다른 경비를 일절 갹출하지 않습니다. 즉, 여러분의 귀한 뜻은 그대로 장학생들에게 전달됩니다.
* 장학생들, 그리고 장학생들을 가르치는 선생님들의 귀한 간증이 새찬후 게시판에 올라와 있습니다.

 

  • Family Site
  •   Total : 7,754
      Today : 5

새찬양후원회

Copyright by International New Praise Support Society. All rights reserved.
이 홈페이지를 널리 알리는 것만으로도 찬양의 회복을 위하여 귀한 사역을 하시는 것입니다. 할렐루야!